[아침고요수목원] 가평에서 오색별빛정원전의 아기자기함!

2012. 3. 12. 08:34Korean sights

안으로 좀 더 들어가 볼까요? 이번에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역시 그 가치가 있었어요~

물론 저도 그중에 한명이었고요~!ㅎㅎ

 이거 눈으로 보기에는 뭔가 무척 예뻤는데...

사진사의 기술이 부족합니다. 



저기 사철도 보이네요. 불빛만으로 나무들의 윤곽이 보여서 뭔가 신비하고 색다른 느낌이에요



이런느낌 되게 좋았어요~ 마치 이상한 나라에 와있는듯한 ㅎㅎ

근데 진짜 직접 보는게 더 예뻐요.



알록달록~ 정말 예쁩니다.



아침고요라는 네온사인과 함께 빛나는 별빛들~!

아침고요란 글씨 하마터면 못 볼 뻔했어요



저쪽에도 있네요~ 이름이요~ㅎㅎ



중간에 석유통으로 만든 난로가 있었어요. 

그나마 추위를 달랠 수 있는 곳이여서 사람들이 모여있네요. 

사람들 얼굴이 있으니 사진은 연기통과 뒤에있는 나무만~ㅎㅎ



좀더 걸어가니 호박마차가 있네요~

근데 신데렐라는 없었어요~

여기 어딘가 있을거만 같은데요 ㅎㅎ



말이 마치 진짜 달려갈 듯한 위용이에요




만개한 듯한 꽃도 있어요



여긴 또 하나의 마을 같네요~



꽃 마져도 몽환적으로~

마치 저 향기를 맡으면 잠에드는 꽃인거 같아요



아니면 만지면 몸이 굳어버리는...ㅎㅎ



나무 위에도 저렇게 별빛이 있네요.

지금 생각하니 저거 달아 놓기 어려웠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코끼리도 있어요~ 이렇게 추운데~ㅎㅎㅎ

너는 추위 안타지??ㅎㅎ



저 멀리 작은 예배당이 보이네요~

저쪽인 사람이 많아요~

그나마 밝고 천사들도 있더라고요~

예배당 안으로도 들어갈 수 있었어요~ 기도드릴 분만요~ㅎㅎ



사슴도 마치 뛰어다닐듯하네요~



다람쥐도 진짜같아요~ 도토리좀 줄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