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가평에서 오색별빛정원전을 보다~!

2012. 3. 6. 08:30Korean sights

어느덧 겨울이 도망가고 있는거 같은데요.

아직은 동장군이 남아있을 무렵!

가평의 오색별빛정원전을 보러갔습니다.

반짝반짝이는 불빛들이 얼마나 멋질지 기대가 되네요..

봄, 가을에만 갈 수 있는줄 알았던 수목원이 겨울에도 이런 축제를 하다니요~~

그럼 출발해봐요!!

엇! 가는 도중에 달이 보이네요.

요전에 포스트한게 시드니에서의 달빛이었는데 우리나라의 달빛이네요 이번에는



작은 새색시의 눈썹과 같군요~



이제 도착하여 입장을 하려고 합니다.

별빛정원전의 가격은 성인 8000원, 청소년 5000원 등등이에요



짜잔~ 입구에요~ 이제 들어가면 꿈의 동산이 펼쳐질거같아요~

시작부터 화려한 나무가 있어요.

마치 판타지영화에서나오는 움직이는 나무같네요~



조금 노출을 올리니 화사하게 바뀌었어요~



우와 이렇게 나무들에 전등을 다니까 오색찬란한게 별빛 정원전이 이런거라는 느낌이 드네요~

버드나무도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어요



수많은 사람들이 있네요. 

여기저기서 사진찍기 바쁜 모습들~



이제 밑으로 내려가 볼래요~




밑에서 보는 버드나무가 알록달록해요~

밑에 있는 풀의 불빛은 마치 우리 한반도의 윤곽선을 띄고 있어요



눈꽃과 아치 별빛!!



여기를 지나가면 마법의 세계로 입장합니다~^^;;;



이렇게 약간 장노출을 하니 화려한 모습이 나타나네요~



조금더 장노출을 하니~ 몽환적인 세상으로 출발~~



다시 눈을 비비고 원래세상으로~~



반짝반짝이는게 아름다웠어요~ 날씨가 조금 따뜻하면 더없이 좋을텐데...



여기가 마법의 세계가 맞는거 같아요~

저 번지수 제대로 찾아온거죠??



아니어도 할 수 없죠~ㅎㅎ

일단 맞는거 같네요 



장노출하려고 했으나 잘안되요..ㅠㅠ




이제 또 걸어가 봐야겠네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