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의 도시 베니스의 골목을 쏘다녀보자~!

2008. 8. 26. 22:04EUROPE/Italy

베니스의 골목을 길따라 걸어가보기로 했다!

산 마르코 광장에서 출발하여 뒷길로 고고~!

처음 보이는 곳은 샤넬CHANEL~ 이태리 샤넬은 어떨지 들어가보았다~

그.런.데!!! 찌는듯이 더운 베니스의 날씨에 시원한 에어콘이 빵빵한것이

천국이 따로 없었다~그간에 더위에 지쳐서인지 이곳에서 나가고 싶지 않았다.

서양인들은 밖에서 물건을 보고 사고자하는 것이 생기면 들어온다고 하지만

나는 동양인이므로 그냥 들어가도 큰 일 없겠지하고 들어갔는데 시원한 바람은 쐬다니~^ㅡ^

그냥 있기 무안하여 가격이나 물어봐주고 나왔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있던 루이비통~

이곳은 샤넬만큼 쉬원하진 않았다~

샤넬보다 가난한가?라는 말도안되는 생각을 하고~(더위먹었나보다)

그냥 구경을하고! 2층에갔는데 컴퓨터도 있었다.

잠깐 이용하려다 무례할거 같아 그냥 내려왔다^^;;

사진들은 안에 직원들이 보고있어서 정면을 못찍고 다른쪽 찍는 듯이하여 간판만 찍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은 골목골목마다 가게들이 즐비하다~!

물론 명품가게들도 구멍가게 같이 있었고 공예품가게도 무척 많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쪽은 공예품이 많았다~

이곳에선 기념품을 사고~
구경꺼리가 엄청 많았다~ 가면도 있고 유리 공예품도있고

구경하다 시간가는 줄 모를만큼 많은 곳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이 없길래 찍은 베니스의 좁은 복도~

양옆은 유리공예품을 파는 곳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행지 소개를 제목별로 한눈에 보고싶다면 이곳을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