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코알라와 숨바꼭질을 하다 Australian Reptile Park in Sydney

2013. 3. 4. 09:30AUSTRALIA/Sydney












좀 더 코알라를 지켜보기로해요

뭐하는 거니??



거기 숨어서 뭐만드니??ㅎㅎ



어~ 사육사가 등장햇어요!



그러더니 제가 다가가자 다시


숨바꼭질을 하려는 코알라~!



그러더니 부끄러운지 잠깐 고개를 아래로 숙이네요~



카메라를 조금 다가가자 더욱

부끄부끄~~~^^



아닌가? 귀찮은건가?




그러다가 갑자기!


당당하게!!!


나여깄지! 이런 표정을 짓네요~



하지만 이내 부끄모드~


어 코알라 눈이 고양이 눈처럼 생겼네요~



밤에 잘 보이는 눈인데~ 코알라도 밤눈이 좋은가봐요!


호주 파충류 공원에서 살펴본 코알라 귀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