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호주 파충류 공원에서 코알라 구경을! Australian Reptile Park in Sydney

2013. 2. 27. 09:30AUSTRALIA/Sydney

이번엔 호주 파충류 공원에서 코알라를 구경하기로 했어요!


코알라야~ 나를 바라봐 주겠니? ♥



왜 나무만 타고 잠만 자는거니...ㅠㅠ


엇! 그러더니



우..움직인다!!ㅎㅎ


근데 어디로가는거야



먹을거라도 숨겨두었나?



설마 저기로 점프??



아니었...구나...

다시 돌아가네요ㅋㅋㅋ 

왜 따라오느냐는 듯이!ㅎㅎ



또 다른 코알라는 나무 사이에서


세월을 즐기고 있네요



강태공 코알라인거 같네요



그러더니 저와 아이컨택!



아닌가..눈싸움인가..



뭘쳐다보느냐는 듯이 자꾸 바라보네요!



그러더니 외면...

하지만 저는 사진을 찰칵칵했습니당



조금 떨어져서 또다시 보니 저와 아이컨택!



코알라가 되게 귀여운거 같아요.


냄새가 나긴해도요~



그러더니 다시외면외면...

그러고보니 코알라는 파충류는 아니지만...파충류 공원에있네요!

지역 동물들도 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