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Parramatta Woolworths 파라마타 울워스 in sydney

2013. 2. 18. 09:30AUSTRALIA/Sydney

아직 해가지지 않았네요.


주위를 둘러보기로 했어요!


밖으로 나가보니 보이는 맥도날드with 맥카페


우측통행이라서 표지판에도 저런 문구가 있는거겠죠?



위치는 호텔 코 앞에 있어요


앗 그 옆에는 KFC가 있네요.


페스트푸드가 여기저기에...


하지만 이건 우리나라에도 있어서 일단  패스하고


그 옆에는 Woolworths 울워스가 있었어요.


여기는...홈플러스? 이마트? 이런 대형마트에요!


쇼핑시작하러 가볼까요~~



사진을 다 찍지는 않았지만!


여기는 과일코너에요.


달러당 몇kg을 파는지 적혀있나봐요.


우리나라랑은 다르네요. 복잡합니다.



이거 익숙한 열대과일인데 둘다 람부딴인가요?



아주 빨간 사과!



앗! 이건 맥주! 

빅토리아비터 VB입니다.



이제 숙소로 돌아가볼까요~


어느새 해는 뉘엿뉘엿



저건뭐지? 했는데 나중에 보니 식당이더라고요.



수영장도 한산하고 그 뒤에보이는 테니스장



불은 밝네요.


조명 받은 VB


되게 시원해 보이게 나왔어요.



영어로 적혀있어서 신기해서 찰칵칵


이건 호주의 유명한 초코과자 TimTam 팀탐이에요.


오리지날인데 다른종류도 많이 있어요.


이거랑 화이트도 먹었는데 다 달달한게 맛있더라고요


이제 다음 일정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