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시드니의 달빛을 담다!

2012. 3. 2. 08:45AUSTRALIA/Sydney

멋진 풍경을 뒤로한채 밤이 되어 이제 쉬러 가야겠다 생각을 하고 들어서려는데

갑자기 하늘을 보니 밝은 무언가가 있었네요

네 바로 그건 달이었어요. 시드니에서의 달빛!

밝더라고요 우리나란 겨울이었지만 여긴 여름달~ 



흐릿하게 나와 죄송해요~ 이때 워낙 날씨가 흐릿해서 사진마저 흐릿!

달무리라고하죠??ㅎㅎ



무언가 신비스러운 일이 일어날거 같은 달무리~



소원이라도 빌어야 되는건가요??ㅎㅎ



자잔~! 날씨 맑을때 다시 찍었는데 잘나오네요~

초보달사진 치곤 잘나온거 같아요~



그러고 보니 보름달이 아니었네요..

달무리에 가려져서 보름달인줄알았어요~ㅎㅎ



크롭해보니 달이 좀더 크게 보이네요.

더는 못하겠어요 화질이 영 구리구리

달의 표면도 보고싶은데 삼각대가 필요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