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한가로운 시드니 오후풍경을 구경하다

2012. 2. 29. 11:46AUSTRALIA/Sydney

이제 유람선에서 내려 시드니의 오후를 구경하기로 하자

해변가에 있는 노천까페도 있고 바라고 해야되나??ㅎㅎ 



다들 활기차보이네요

직장인들도 보이는거 같고요



이제 오후가 되니 해가 서서히 지고 있습니다.

지나가는 행인들을 잠시구경하기로 했어요

캡을 쓰고 지나가는 사람


금발의 여인



꼬마아이들과 아빠?!ㅎㅎ



저기 왠지 맛있을거같다는...

근데 이미 먹어서..ㅠㅠ



넌 무슨새니?

얼굴을 보여다오



얼굴이 보이긴한데 뭘먹는구나~



서브웨이도 보이고요~

샌드위치도 먹고싶네요.

온갖 먹을 생각밖에 없어요...ㅎㅎ



신호등이 색다르네요.

한 신호등판에 6개의 등이 있어요.

이런게 이국적인거 같아요.




테마로 잡고 각국의 신호등 이런거 찍어보면 좋을거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