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 kinablau] 코타키나발루 사바(Sabah)시청, 대학교, 둔 무스타파 타워, 시티모스크 투어

2019. 5. 23. 23:18Asia/Kota Kinabalu

이번에는 코타키나발루가 있는 사바(Sabah)시라고

해야하나(주인가) 아무튼 시청에 다녀왔습니다.

시청이 자세히 보면 약간 기울어져 있다고 하네요

약간 피사의 사탑 느낌이랄까...요

이번에는 시청을 구경하고 사바대학교에 가봤어요

이슬람 국가라 그런지 무슬림표시가 많이 있네요

University Malaysia Sabah

 

 

대학교 건물이 이쁘네요

우리나라랑은 건축 양식이 다르기도 하고

타국 교육시설이니 조용히 구경해주고 

사뿐히 나가 봅니다

 

 

그래도 음료수는 찰칵!

 

저런 문양과 열대 야자수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여기는 무스타파 타워래요

재밌게 생겼네요

Menara Tun Mustapha

시티모스크에도 가보았습니다

코타키나발루에서 유명한 모스크죠

Masjid Bandaraya Kota Kinabalu

 

모양이 바다와 하늘과 구름과 엄청 조화롭네요

 

4개의 모스크 탑이 우람하군요!

 

 

내부는 무슬림만 들어가는지 사람이 별로 없네요

저멀리 보이는 두루미를 찍어보아요!

 

날개를 펼치고 자유롭게 노닐고 있네요!

입구 표지판이 멋있어서 한번 다시 찍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