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 kinablau] 코타키나발루 시내 투어 정겨운 풍경~!

2019. 5. 5. 22:58Asia/Kota Kinabalu

길가에 차 세워두고 내리쬐는 햇빛을 보고 있습니다!!

 

저는 공중전화 찍는거도 좋아하는데요~

나중에는 이 공중전화도 다 없어지려나요?

나라마다 생긴게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데 말이죠

 

 

 

이번에는 과일 상점이네요

망고도 팔고 그러네요~

 

 

차가 세워진 길가와 호텔들도 보이네요~

 

시장에는 해마 말린 것도 있네요!!

진기한 풍경이네요~ 먹어보고 싶진 않아서..패스!

별걸 다 파는 시장 구경도 천천히 해줍니다~

 

야채도 팔고 과일도 팔고 하네요

 

 

맛있어 보이는 생선도 저만치에 있네요!

저번에 만난 고양이가 좋아할 것 같네요~

 

부둣가도 다시 지나가보고요~

 

 

스피드 보트 참 시원해 보입니다~캬~~

 

 

고기잡이 배들이 많이 정박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