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 kinablau] 코타키나발루 시내 투어를 해보자!

2019. 4. 23. 23:22Asia/Kota Kinabalu

자 오늘은 코타키나발루 시내 투어를 해볼거에요

시내로 나가니 이렇게 차도 많고 우리나라 도심과는 약간 다르지만 활기가 있네요

 

 

쇼핑몰에 들어와보니 이렇게 화려한 장식이 있네요!!

멋집니다

 

아무래도 중국관광객이 많아서 인지 중국어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화려함2 추가요~

 

엘리베이터에도 이국적인 현지 말레이시아 어와 영어, 한자가 혼합되어있는 표지판이에요

 

 

엘리베이터 버튼은 익숙하네요!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모델이랑 같나봐요

 

 

오토바이와 그래피티도 뭔가 감성있네요~~

 

 

현지 택시들도 몇대 세워져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시내의 한 낮풍경이에요

 

 

여유로운듯 북적이는 모습이 구경하기 좋네요

 

자 이제 또 천천히 걸어가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