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 kinablau] 코타키나발루 시내 투어 도중 만난 고양이!

2019. 4. 26. 13:24Asia/Kota Kinabalu

 

다시 발길을 따라 걸어 볼까요?

저 멀리 보이는 유람선과 화물선으로 보이는 배가 보이네요(스피킹 시험 아님)

 

 

한가로운 부둣가는 우리나라와 사뭇 비슷하기도 하네요

그러던 도중 주변을 둘러보니!!!!

 

 

바로 이 귀여운 고양이가 저를 쳐다보네요~!!

 

 

 

안녕 고양아~

너는 이름이 뭐니??

 

오잉 왜 옆에 뭐가 있니?

아니면 내가 먹이를 안 줘서??

 

 

뭐에 홀린 듯 옆에를 쳐다보네요~~

 

 

그러다가 다시 이렇게 선명하고 이쁘게 저를 바라봐 주는군요

 

 

야~~오오옹~~~

 

 

흥! 사료도 안 주고 참...

 

 

그러고 지나갔답니다~~

다시 움직여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