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시드니 유람선타고 구경하기 #6

2012. 2. 27. 08:35AUSTRALIA/Sydney

안작브릿지 위에도 국기가 있네요.

그러고보니 우리나라 다리들에서 태극기를 본 기억은 나질 않네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첨벙거리는 바닷물도 보이네요 이제 내릴때가 다가와요



건물과 옆에는 크레인이 있네요. 

마치 이제 공사를 안해도 될거같은 도시인데도 말이죠


채광율이 높은 이런 건물이 마음에 정말 드네요. 

단열은 줄어들겠지만요 



아니~ 저기 저 분도 촬영을??ㅎㅎ



우리쪽을 찍고 있나봐요

서로 관광하면서 찍기~ 누가누가 잘찍나



한가로와요~




날아가는 갈매기


역시 사진찍기 어렵네요





여기가 호주국립해양박물관 이에요.

마치 오페라하우스 동생같죠?

굽이굽이 올라가는 모습이

이건 마치 파도 같다는...ㅎㅎ



앞에있는 등대도 한번 크게 찰칵



해안가에는 멋진 건물들이 진짜 많은거 같아요.

굳이 고층건물이 아니더라도요


저기 asteron이라고 적힌 건물 위에있는거 같은 AMP타워~!

착시효과가 나요???ㅎㅎ



움직이는거 찍는게 어렵더라고요




그래도 연습!

하다보니 내릴떄가



이제 내려야 겠네요~ 안녕 유람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