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MERCURE Parramatta hotel 머큐리 파라마타 호텔 in sydney

2013. 1. 8. 09:30AUSTRALIA/Sydney

이제 숙소로 들어왔습니다.


때마침 크리스마스기간이어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었네요!





잠시 호텔밖도 한장!




수영장 청소중이었나봐요.


이날 비도오고 바람도 불어서 수영장 바닥에 나뭇잎들이 있네요.




이런 유선형의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여기는 어디일까요?

식당인데요 아직 식사시간이 아니어서 사람들은 없네요~




좀더 크게 찍으니까 저건 호텔 엠블럼이었네요.




아열대 기후이다보니 열대성 식물도 있네요~



이런 식물들을 보고있으니 이국적인 정취에 빠져버릴듯한...ㅎㅎ




위에서 바라본 크리스마스트리!


색다른 관점?이네요~






여긴 canterbury room 세미나실인가봐요!


멀리서 찰칵!!

이제 방으로 가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