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시드니 유람선타고 구경하기 #3

2012. 2. 17. 11:55AUSTRALIA/Sydney

저는 시드니의 명 사진촬영 장소인 오페라하우스+하버브리지가 보이는 곳도 좋지만

여기저기 좋은 곳이 많더라고요.

특히 유랍선을 타고 다니니까 더 자유롭게 볼 수 있고 좋았습니다.

보태닉가든 참 좋았어요~ 나중에 보여드릴게요

오래있지는 않았지만 시드니살면 자주가고픈 곳이에요



자연+도시



저기도 아쉬운 곳. AMP타워 올라가고 싶은데 못갔네요

시드니가 한눈에 보일텐데요



마치 영화에서 보던장면같은...



좀 더 오니 군함이 많네요.

근데 군함은 왜 바다색이 아닐까요?

아군도 안보일까봐 그랬을까요??;;



이건 무엇일까요?

정답은...모르지만...유람선 뒤에 있는것으로 봐서 추진장치?가 아닐까하는...



기울어져도 좋아~



자연+도시2



타워가 4층짜리네요~ㅎㅎㅎ



오페라하우스 / 하버브릿지 / 포트데니스




저기도 등대가 있네요.

아마 시드니가 저번에 말씀드린거처럼 거미줄처럼 육지가 들쑥날쑥해서

배들의 안전을 위해서 등대를 많이 만들었나봐요



밤길의 수호자!!




그림같은 집이에요. 

누구 저기 사는분 없나요?

초대해주세요



매일아침 일어나서 보는 바다를 볼 수 있는 건 행복일 거에요



근데 같은 집들이 하나도없어요 우리나라 같았으면 비슷한 집들 많았을텐데



뭐 양식은 비슷한게 많지만 약간 다채로운거 같네요



이 집 발코니 맘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