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시드니에서 유람선 투어를 하자

2012. 2. 7. 14:38AUSTRALIA/Sydney


해양도시 시드니에서 유람선을 타보아야겠죠?

그래서 유람선을 타러 갑니다. 

배를 타려고 문으로 들어갑니다. 문이 그리 크지 않은데...

옆으로 우람한 서양 친구들은 어찌탈까 걱정이되네요...;;

이 배이름은 아나 SHOW BOAT인가봐요



배에 타니 음식이 준비되어있네요. 음식과 함께 구경할 수 있는 배에요. 



창가좌석에 앉으면 참 좋겠죠



좌석도 많이 있어요.ㅎㅎ



저기선 아마 공연도 하나봐요. 전 음식과 바깥경치만 관심있어서...


이건 에피타이져에요. 새우 4마리..



새우를 보고 있으니 배가 출발하네요. 

빨리 바깥을 구경하고 싶네요~



그런데 메인디쉬가 나왓어요... 음식도 포기할 순 없죠. 맛나게 스테이크도 자르고



잠시 밖을 보니 이런 맨션 분위기의 집도 보이네요.



음식을 다먹고나서 창을 바라보니 저의 눈에 들어오는 하버브릿지

이제 밖으로 나가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