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시드니 유람선타고 구경하기 #5

2012. 2. 24. 12:30AUSTRALIA/Sydney


이번에도 멋진 건물

숨은그림 찾기 입니다.

저기 월리(는 아니고 사람이 있네요)를 찾아보셔요~ 



태양과 경치를 동시에 찍을 순 없는 건가요?



하버브릿지 공사하는 그림을 봤었는데 저기 지지 기둥을 보니까 갑자기 생각이나네요

양쪽에서 건설해오면서 중간에서 만나는 방식



이거 좀 잘나왔네요.

직사광선을 피해야되요

100미터 미인 오페라하우스



다시올게~



이런 동적인 구도의 사진도 찰칵~!



이거뭐게요?



어랏!

호주국기가




아닌거 같은데요? 남십자성이 없네?

그럼 저건 뭘까요? 지금까지 호주국기 인줄 알았는데 반대편엔 호주국기였던거 같은데...뭔가 다른건가봐요



저번에 봤던 wharves네요

뒤에 보이는 에미레이츠! 에미레이트 항공맞겠죠?? 저거도 은근 타보고 싶네요~


두둥~ 위아래구도로 하버브릿지와 오페라하우스



요거 뭔가 착시효과네요~

하버브릿지의 웅장함을 극대화~



이렇게 다시 선착장으로 돌아갑니다.



지나가다 보이는 비행기



긴 다리도 아닌것이 유명하긴 엄청 유명하네요

금문교보다도 훨씬 짧은거 같은데



AMP타워와 옆에는 동생타워??ㅎㅎ


여기만 보면 고층건물숲이에요



저건물 뭔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테이프로 장식한듯한



인건뭐지?? 관람대는 아닌거 같은데~



저기 범선같은 배가 보이는데요??

캐리비안의 해적인가요???@.@



누군다 모터보트를 타고 슝~~ 액션영화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