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시드니 유람선타고 구경하기 #4 해안가맨션, 총독건물

2012. 2. 22. 12:35AUSTRALIA/Sydney

계속 선상에서 본거라서 조금 겹치는 구역이 있을 수 도 있어요

저 보트들중 하나만 내꺼라면...


어 보트 지나간 지국이 남았네요~



집구경 가실까예~



다들 독창적이라서 왠지 헤이리 마을 정도는 되야 요기 디자인과 비교할수 있겠다는생각이..



저 배는 왠지 올드한 느낌이 나네요 뭐하고 있는걸까요?


잘은 모르겠네요... 근데 왠지 선상파티하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맥주한병 들고~



저런집은 채광도 장난 아니겠다는.. 낮에는 불을 켤 필요가 없겠어요




이쪽구도에서 오페라하우스 & 하버브릿지 with 시드니시내

근데 노출의 실패라는... 역시 사진은 아무나 찍는게 아니에요



여전히 하늘만 바라보는...



여기서 보니까 호페라하우스가 약간 낡아 보이네요...ㅎㅎ



이거 느낌있었다는..

마치 조형물같이요~

땅위에 있는 U자형 뒤집은 건축물느낌?!



노출공부중...ㅎㅎHDR로 해야되나요??;;



헛... 걸렸어요. 도촬을...ㅋㅋ 

죄송합니다. 함부로 집을 찍었네요...



계속 보다보니 비슷비슷한거 같기도하고요



여긴 왠지 비밀스러운 집같다는. 

다른 집들이 창문들이 하도 커서 이 집이 작아보이네요. 



여긴 빠져도 수영해서 가면 행복할거 같네요.

아참 상어있다그랬지...;;



사진은 어려워요..



여기가 총독건물이었을겁니다~



궁전같진 않지만 위엄은 갖추고 있네요



모터보트를타고 신나게 속도를 즐기네요

앞에는 아이들이 손도 흔들고 있네요~

나한테도 흔들어 달라고오~~~ㅎㅎㅎ 



이쪽도 있어!!!ㅋㅋㅋ 그냥 가버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