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NIC WORLD 아찔한 케이블카에서 만난 뱀파이어 할아버지!!

2012. 1. 31. 15:39AUSTRALIA/Sydney

이제 케이블카를 타볼 차례에요.

케이블카를 타면 좀더 높은 곳에서 한눈에 볼 수 있을거에요!!

우선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탑승장소로 이동!

저 멀리서 CABLE WAY라고 적힌 케이블 카가 오고 있어요~



짜잔~! 빨리와라~~



스키장의 리프트보다 크지 않지만 그래도 이렇게 큰 케이블카는 타본적이 거의 없네요. 도대체 몇인승이야~!ㅋㅋ



여기서 타라는 표시네요~



점점 다가오고 있어요~ 케이블웨이~!



내려올때는 사람이 얼마 없네요. 역시 올라가는게 힘들어서 케이블카를 선호하나봐요.



점점다가온다는...



3



2



1 도착!ㅎㅎ 이제 탑니다.


탑승을 했는데 운전기사분 겸 안내방송 하시는 분인데 포스가 장난 아니더라는...

서양 마법사? 혹은 드라큐라? 뱀파이어? 아님 레골라스? 머리가 희니까 간달프? 


모르겠어요. 아무튼 그런 신선의 느낌....별게 다나오네요...




이제 타고 서서히 올라가요~ 작은 폭포 등장! 



밑에선 안보였는데 요런 보는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



케이블카 창때문에 화질이 급 저하됬어요. 

물론 그게 없으면...안되지만요..ㅎㅎㅎ



아담한 사이즈의 폭포!!



이건 그나마 건진 사진이네요.



올라오면서 다시보는 세자매봉!




여러각도에서 참 많이 보는군요~!




아까 타고 내려왔던 급경사의 열차의 도착점이에요. 위에서 보니 까마득하네요...



이렇게 높았다니..



올라오다보니 이런 자연물도 있네요. 멋지다!



저 멀리 보이는건 집일까요?

가게일까요?

궁금하네요..집이면 저것도 부럽다....



저 멀리 보이는건 다른 케이블카 정류장?!;;ㅎㅎ

이제 또다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