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NIC WORLD 그 안에 있는 석탄을 보다!

2012. 1. 12. 12:53AUSTRALIA/Sydney


이 곳은 원래 석탄을 채굴하던 곳이었다고 하더군요.

그냥 공원이 아니라는것! 

그래서 지나가다보니 석탄에 대해서 나와있었답니다. 


어랏? 이건 올라가는 건가요?
내려가는 건가요?

ㅎㅎ착시효과가 나지만 먼쪽이 더 아래부분입니다.

아까 타고 내려온 곳!

이것도 예전에 석탄을 운반하던 시설을 통하여 관광 개발을 한 곳이에요. 



이게 예전에 진짜 이용하던 석탄 엘리베이터!



석탄 채집현장으로 가기위해 다시 숲을 지나갑니다. 
여기는 자연과 함께하는거 같아요. 크게 자연을 훼손하지도 않았네요




물도 흐르는걸 보니 보기 좋아요



여긴 공기통하게 하는 곳이었던거 같네요.;;;



이렇게 아직도 석탄을 그 때 이동하던 모습으로 두었어요.

그때 이런 운반을 하였다고 눈으로 바로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석탄 갱도에 대하여 설명되있네요. 1908년 에도 사용되었나봐요 100여년 전인데 그리 멀게 느껴지진 않네요.



앞에 새도 보이고

이건 까마귀같이 생긴거 같은데 

까마귀는 아닌거 같아요



무슨새일까요?



석탄을 보면서 그냥 천천히 지나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