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NIC WORLD, 블루마운틴을 자세히 들여다보자. 시드니여행

2011. 8. 23. 08:30AUSTRALIA/Sydney



에코포인트에서 블루마운틴을 보았다면 이번에는 시닉월드SCENIC WORLD로 가서 보기로하자.

시닉월드는 블루마운틴에서 Katoomba에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이곳에서는 좀더 세자매봉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요.

아래의 사진에서와 같이 세자매와 맨오른쪽에있는 아버지 마법사를 볼 수 있지요.

이 장면은 마법사가 세 딸을 새로 만들어 버리는...가슴아픈... 



좀더 가까이서 찍어보았답니다.



멋진로고와 함께보이는 세자매봉 !


아래에는 영어로된 설명이...;;있네요.


Scenic World – at Katoomba in the World Heritage-listed Blue Mountains of Australia – offers a range of experiences found nowhere else on Earth.

And Katoomba is less than two hours from Sydney by road or train.

In any season, Scenic World is a must see for overseas and interstate visitors - and a great day out for those who live in Sydney and neighbouring regions.

Open every day of the year from 9.00am to 5.00pm (last rides 4.50pm). 

출처는 http://www.scenicworld.com.au/ 



가격도 여러가지네요 코스별로. 



떠나기전에 보이는 기념품점.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이 있답니다. 


호주의 상징인 코알라도 보이고요.




멋진 케이블카라고 해서 찍었는데알고보니
나중에타고오는 거였더라고요.



세자매봉도 가까이서 보이고요.

이제 수직철로를 타러 가볼까요? 



가기전에 보이는 요 앵무새.

문지기같이 있더라고요. 



이제 진짜 탑니다. 요기 직원한테 표를 보여주고 타면



이렇게 급속도로 급경사의 산길을 

쑤~~~~~~~~~~욲내려갑니다.

경사가 70도는 되는거 같았어요.휴~~~

여기는 예전에 광부들이 사용하던 곳이라네요. 



이제 도착!하였습니다.



사진에는 잘 안나와있지만 이렇게 평평해진땅에서는 의자가 거의 누워있는기울기에요.

급경사를 내려와야 되니까 그런가봐요. 



내려오니까 이제 세자매봉이 위에있네요.



고사리도 많이 보이고. 

마치 쥬라기공원에 온 느낌이 드네요.

이제 모험(?)을 떠나볼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