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에서 산호와 소꿉장난을 하다

2010. 12. 15. 12:22Saipan

이번에는 산호를 여러종류별로 모아보았다.

처음에는 그냥 산호가 있어서 우와~ 신기하다~ 라고만 생각했는데

계속 찾다보니까 산호도 종류가 다양했을 뿐만아니라

색깔질감도 다양하였다.

그렇지만 무게는 다들 가벼웠다~

그리하여! 산호종합세트를 만들었다능....

이거 점점 유치해지는데... 나이 거꾸로 먹나봐...ㅠㅠ



자자잔~ 나름대로 산호 정원을 만들어 봤어요~ 7개 산호 모음!!ㅋㅋ

모아놓으니까 꽤나 귀엽고 아기자기하지 않나요??ㅋ

여러분~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욤~^^


그러던 도중! 이것들은 산호는 아니지만...그래도 찍어주기.ㅋㅋ

예쁜 소라? 고동??과 조개껍질이에요~ 이것마져도 하얀색이라고요~ㅋㅋ



이 산호~! 색깔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약간 불투명한 유리같기도 하고 완전히 새하얀것도 아닌것이~ㅋㅋ

이런게 더 예쁘게 보일까요??



짜자잔~~ 예쁜 산호들모음사진!






소라인지 고동인지 아무튼 요것도 독사진~!



친구인 조개와 함께 찰칵!



가장 예쁜 산호도 독사진~!



찰칵찰칵!!!



찰칵찰칵찰칵!!!



이번엔 나무같은 산호도 찰칵!!



소라?고동 너도 또또 찰칵!



조개도~ 찰칵!!


아무튼 이렇게 놀다보니까 또 정신없이 시간이 갔네요~

산호들이 이렇게 예쁜지 이번에 알았어요~

가까이서 본 경험이 그다지 없어서...;;;

물론 산호를 가져오면 안되서 다시 바다에 두고오긴 했지만

정말로 욕심이 나더라고요... 가져올걸....ㅠㅠ;;;ㅋㅋ

한번 여러분도 산호와 같이 놀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