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작은 산호와 함께 동심속에 빠지다

2010. 12. 13. 10:35Saipan

산호초로 둘러쌓여서 깊지않은 해변을 간직하고 있는 사이판!

하늘에서 보기만 해도 푸르른 바다와

새하얗게 보일 정도로 산호가 둘러 쌓여있다~!

그래서 바다색도 예쁘기도 하고~ 산호초 구경을 하려고 한다~

모래사장이 하얀색이기는 하지만 과연 산호가 있을까?

자세히 살펴보기로 하였는데~

바로 아래와 같이 보이는 예쁜 산호가 눈에 띄었다!
 
모양도 선인장처럼 생긴게 만져보니 딱딱하고 보석같기도 하다~

구멍이 숭숭뚤려서 그런지 가볍기도 하네~



그리하여 시작된 어이없는 촬영~!

던지고 찍어보기!!ㅋㅋ

일단 던지고 찰칵!

역시 실력없는 나로써는 이런걸 하면 안되....ㅠㅠ

잘 나왔으면 예쁠텐데...


그리하여 포기하고...;;쉽게포기..ㅠㅠ

직접 들고 찍기로 결정!ㅋㅋ

이번에는 다른 모양이다.

이건 해양 다큐멘터리에서 바닷속 산호를 보여줄때 나오던 말미잘같은 모양의 산다~ㅋㅋ

이건 구멍숭숭 안뚤린거같은데~ 가볍다~ㅋㅋ



햇빛도 직사광선으로 받아주고~~

그래도 안 까메지는 부러운 산호!^^;;;;



하하하~~ 포기란 없는거였다~ㅋㅋ

이번에도 던지고~찍고~던지고~ 찍고~ㅋㅋㅋ



산호를 찍다가 다시금 눈에 들어온 수상 자전거!(아예 저 이름으로 내가 작명 해버림!ㅋㅋ)

예쁘다~~^^



이번에는 설정샷!!

모래위에 얹어놓고 찍기!!ㅋㅋ

바다, 하늘, 모래,
그리고 산호초의 무대에요~~



마치 산호초 나무인양~ 반듯하게 서있죠??ㅋㅋ

옆에 엑스트라 수상 자전거!!ㅋㅋ



마치 무인도에서 발견한 친구인거같이....ㅋ

캐스트 어웨이의 윌슨도 아니고 무슨 친구...;;;;ㅋ



짜잔~ 산호초를 몇개 더 줏었어요~ㅋㅋㅋ

주위를 둘러보면 산호를 보물찾기처럼 할 수 있답니다~ㅋㅋ

데코레이션 완성~~!!

제목 : 삼지창;;;;은 아니지만 그냥 뿔??



잠시 태양이 구름에 가려 그늘이 생기자 급 어두워진...



언제 밝아질거니??ㅋㅋ

산호들을 찾다보니까 또 다른 소소한 재미가 있었어요~

가볍고~ 작고 예쁜 산호들을 보니~ 기분마져 좋아지더라고요~

햇빛 뜨거운줄도 모르고 놀아버렸다는...

그래서 얻은건 붉은 등판.....ㅠㅠ

산호초가 더 있어서 조금더 이어갈 거에요~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