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호텔에는 새우를 키운다?

2010. 12. 9. 13:27Saipan


나름대로 만든 투어! 호텔 체험 입니다~^^;;;;

사실은... 호텔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산책을 하는김에 호텔도 둘러보고~~

알수없는 나무도 있었고...



요로케생긴 계단과 인공 폭포;;;도 있었어요~

이렇게 찍으니까~ 완전 호텔같지 않은데요~ㅋㅋㅋ



나름대로 소박하지만 귀여운 정원도 있고요~~

왼쪽 아래에는 바다도 살짝 얼굴을 비춰주시고~~^^;;

그러다가만난것은!!



바로 새우에요~!!

이게 무슨새우??? 자세히 보면 새우맞아요~~

아니 호텔에서 왠 새우를....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새우를 왠지 키운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참 신기하네~ 바다에서 사는애들인데... 사이즈는 대하...

그럼 이건 바닷물인가???

짠맛인지...한번 맛좀봐볼까??는 차마 못했고요...



그냥 확대해서 찍어보기로.... 화질은 뭐이래...

아무리 새우라도 발로찍으면 안되나봐요...ㅠㅠ



짜잔~~ 호텔의 뒷(?) 마당이에요~ 바로 요기 왼쪽에 새우를 양식(?)하고 있고....ㄷㄷ



호텔찰칵찰칵~~


이렇게 새우가 떼거지로 있었어요~

집단새우....이렇게 모여있는 새우들이 많았아요~ 대충 100마리는 넘는듯....;;;



이쯤에서 나타나는 대하!!! 대하가 궁금하시다면..이곳으로~!!^^



한바퀴를 돌아서~ 다시 호텔전경 앞으로 나왔어요



멀리 보이는 바다와 야자수~~그런데..



이거는 뭐지???

도마뱀이네요~~ㅋㅋㅋ

이번에는 작은 도마뱀이에요~ 저번에는 팔뚝만했는데...;;



역시 작은애들이라 무척 빨라요~ 후다다다닥~~

걸음아 나살려라~~~하고 도망 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