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의 보석 마나가하 섬으로 출발~[Saipan, Managaha Island]

2010. 11. 30. 13:44Saipan


사이판의 보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마나가하 섬으로 출발하기로 했다.

마나가하섬은 사이판에서 보트를 타고 약 20분가량 더 들어가면 된다.

그렇게 멀지도 않아서 가기는 아주 좋은 곳이다.

들어갈때 환경세를 $5인가 내는데 아깝지 않은 그런 곳이다~

이제 출발을 해볼까??ㅋㅋ 선착장 앞에서.. 앞에보이는 섬이 마나가하섬~



선착장에는 여러 배들이 정박해 있었다~

저런 요트를 탄건아니고...;;;



우리는 보트를 타고 출발~~



이렇게 보니 무척이나 가까워서 바로 도착할 줄 알았는데

정말 20분정도 걸렸다는....



무슨 섬이 그냥 바다 위에 붙어있는거 같네??;;



호텔에서 보던 거북이 같다는섬~ 바로 그게 마나가하 섬이다...;;



계속 찰칵~



한참~ 달려달려~가고있습니다.



파도에 부딪쳐서 생긴 하얀 물쌀~ㅋㅋㅋ

바다가 맑어서 물이 무척이나 파랗죠??



바다색 물감탄거같아...>.<;;;



저 뒤로 사이판섬이 보이네요~~



안녕~ 좀이따 올게~



짜잔~~ 바로 이제



마나가하 섬에 도착을 했어요~~ㅋㅋ

저기 보이는 모래사장을 봐요~

엄청 곱다~~



앞에 보이는 유리처럼 맑은 바다와 높디 높은 하늘

그리고 고운 모래까지~ 이곳이 최고의 휴양지에요~



잠시 내리기전에~ 바다에 물고기때들 연사!!!

연사실력도 꽝이고 이거 하나로 합치는 능력도 꽝 이라서

계속 사진 나옵니다.....스압준비!!!!


#1
먹을걸 던진건가??


#2



#3



#4
아기 상어다~~~~~



#5
여기도 조그마한 상어가 있네요~



#6
계속 왔다갔다~~



#7



#8



#9



#10



#11



#12



#13
아~ 물 맑다~~ 수족관이 따로 없어요~~



이제는 마나가하섬으로 입장을 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