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 kinablau] 코타키나발루 툰쿠압둘라만 공원에서 발견한 새

2019. 3. 17. 03:37Asia/Kota Kinabalu

툰쿠압둘라만 공원에서 산책을 하다보니 새가 보여서 구경을 해보았어요

참 특이하네요 생긴건 두루미 같기도 하고 한데

까마귀도 아닌것이 조류박사가 아니라 정확한 종은 모르겠고..



이 친구도 저랑 같이 바다를 거닐고 있네요



내가 이 구역의 터줏대감이다!!

라는 느낌으로 걸어 주시네요



걷다가 지겨운지 한번 날아보기도 하고요

발에 물갈퀴가 있는 걸 보니 바다새는 확실합니다.



두루미(라고써본다)가 한가로이 날아갑니다



다시보니까 흑두루미인가...?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열대지방에 있어서 더 신기한거 같아요!!



눈빛이 카리스마 있네요



이번에는 또 모스크? 왕궁? 같이 생긴 건물도 있네요



2마리였네요!



사이좋게 잘 지내고 오래오래 살아라~ 이름 모를 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