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 kinablau] 코타키나발루 툰쿠압둘라만 공원으로 가봅시다~!

2019. 3. 13. 23:37Asia/Kota Kinabalu

박에 타기 바로 전 보이는 안내판!!

이번에도 말레이시아어와 영어가 보이네요

DILARANG가 NO! 인가봅니다


선박들이 이렇게 멋지게 정박되어 있네요

돈만 많으면 아주 배 하나 사서 여유롭게 떠다니고 싶군요~!



수트라 하버도 보이고 무척이나 여유롭군요

열대지방의 여유로움은 언제나 행복합니다



말뚝도 박혀있고 한껏 멋지게 사진을 찍어 줍니다.



중간에 보이는 여객선 하나!

저 배에도 즐거운 여행을 즐기고 있는 여행객들이 타고 있겠죠?



이번에는 비행기!

AIR ASIA가 보이네요 CEO가 매우 독특하다고 알고 있는 회사인데

기내에도 즐거우십니까?



자 이제 섬이 보이는것 같네요~

좀 더 가봅시다!



손에 닿을만한 거리!!



오호 바로바로 저기입니다!



빨리 수영도 하고 구경도 하고 싶네요



자아~!! 이제 툰쿠압둘라만 국립공원에 도착하였습니다.

이미 사람들도 꽤 있군요! 이제 놀러 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