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 kinablau] 코타키나발루 툰쿠압둘라만 공원 구경하기

2019. 3. 16. 02:50Asia/Kota Kinabalu

나무에 이렇게 안내판이 적혀 있었어요

그리고 옆에는 경보 시스템도 적혀있네요 색깔 별로 위협도를 나타내나봐요

아무래도 열대지방이기도 하고 쓰나미도 있고 해서 더 그런가봐요

안전이 제일중요하죠~! 안전제일! 


말레이시아 국기가 달린 조그만 배들도 보이네요


바닷가에서는 여유롭게 노닐고 작은 보트?도 있네요


저기가 섬의 출입구 입니다!!


산호초 지역이라 발을 조심하라네요

중국어랑 일본어도 있네요


페러세일링을 하는 저멀리의 모습도 보이고요


배타고 오기전 좀 더 번화한 곳도 보이네요

이제 또 뭐를 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