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a kinablau]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시작해보자! 수트라하버로 출발

2019. 3. 11. 21:14Asia/Kota Kinabalu

수트라 하버를 따라서 여유롭게 거닐어 봅시다~!!

중국사람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금과 붉은분위기가 많네요

 

열대지방에서 찍는 실루엣 사진 조금 시원해 보이나요?

 

 

현지어인 말레이시아어로 BAHAYA "위험" 하다는 말이죠!!!

미끄러워서 그런거 같네요

 

수영장도 보이는데 갑자기 수영이 하고싶...네요 그래도 잠시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썬배드라니..캬!!

 

저 멀리에선 패러세일링+보트를 타고있네요

 

수영장이다보니 수심이 얕아서 다이빙은 금지입니다!

 

저멀리 보이는 큰 배도 참 여유로워 보이네요~

 

바닷속 모습도 찰칵~!!

 

자~~ 이제 툰쿠압둘라만 국립공원으로 떠나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