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열대과일과 코코넛게를 만난 사이판 전통마을 #2

2011. 1. 14. 18:26Saipan


이번에는 먹을것을 들여다 보기로 해요.

요건 뭐지??? 라임이라는 거래요.

잘 몰랐음...(근데 라임아니면 어떡하지???^^;;;ㅋ)

이게 레몬보다 시다고 했나 비타민C가 많다고 했나 아님 둘 다인가??;;
 
아무튼 기억은 가물가물.... 시다는거 하나는 확실했죠~ㅋㅋ

껍질도 얇고 시큼시큼~ 졸릴때 먹으면 좋겠어요~ㅋㅋ



손가락 누르면 열 보약이 안부럽다고 하네요~^^

다시한번 찰칵!

역시 사진찍는사람이 이상해서 사진도...ㅠㅠ



요건 그나마 잘나왔나??;;ㅋ



짜자잔~ㅋㅋㅋ

열대 과일들 천지에요~ㅋㅋㅋ

오렌지서부터, 몽키바나나, 스타프루트(Starfruit), 또 왼쪽 앞에있는건 기억도 안나는...이런 망둥어!;;;

하나씩 먹어봤는데 맛들도 괜찮고요~ㅋㅋㅋ 아예 열대지방에 눌러살아버릴까???

그런데 옆에있는건 뭐지??


옆에는 이렇게 생긴애가 있더라고요!

엥?? 넌 누구니 벌레인가??;;;;;

얘는 바로 코코넛 게랍니다. 그래서 인증샷!

코코넛 위에 있는 코코넛게 사진찍기!

코코넛게가 푸르딩한 밤하늘색깔을 띄네요~ 참 신기하게 생겼어요~ㅋㅋ

그냥 게랑 다르게~ㅋㅋ



저 집게를 보세요~ 아주 무시무시하죠???

코코넛을 자르려면 저정도는 되야해요!!

앞으로 코코넛 드시려면 저정도 집게를 준비!ㅋㅋㅋ



근데 얘는 아직 다 큰애는 아니고 자라는 중이래요~

다 자란 코코넛 게를 봤으면 더 좋았을텐데~ㅋㅋ

게가 코코넛먹는건 안찍었지만~ 맛있게 먹더라고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