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탄행성, 2012 종말설이라고? 진실은??

2012. 2. 7. 14:25Miscellany



구탄행성 그리고 2012 종말설 이런게 인터넷에 있더군요...그래서 들어가보았답니다.

뉴스에도 나오고 완전 장난 아니더라고요.

곧 지구가 멸망할거라네요.

뭐 이런거 한두번도 아니지만... 그래서 믿지 않는건 아니고요.


너무 뻔하게도 맞지 않는거 같아서 더욱 이런게 등장하면 보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떤 소리로 선동을 하는가 궁금해서 들어가 보았네요...

출처 - 영화 '우주전쟁'중

사람들이 영화를 너무 많이 보는거 같아서요.. 

다음은 인터넷에 있는 관련 동영상인데.. 진짜 영화네요..

우주선이 발견되고 외계생명체고 네이비실이 뭐를 찾고 세티 SETI 가 어찌하였고...

물론 숨기는게 있겠지만...잘 모르겠네요 우주선이나 거대 소행성이 오고 있다면 그걸 관측했을테고 그런 증거가 있어야되는데 말이죠... 

그냥 갑자기 아무이유없이 써보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