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lado] 신기한 사진/카메라 어플, 360° 도, 3D사진을 손쉽게 만들기

2012. 2. 17. 11:05Miscellany

이번에는 360도로 돌아가는 사진을 찍는 어플이라고 하네요

마음에 드는 물체를 한바퀴 돌아가며 찍고 그걸 360도로 볼 수 있게 해주는 거죠

이런건 인터넷 쇼핑이나 물건 미리보기나 박물관에 전시된 물품 보여주는 거에서나 보던건데 말이죠 



평면 사진의 끝! 이라는 도전적인 문구네요



맘에드는 구두발견



이건 내가 찜했음~



폰을 왜꺼내는 거죠?



이렇게 돌려서 찍어서 친구한테 물어봐야지이~



친구 : 음...(돌려보고).. 괜찬네~ㅎㅎ


근데 약간 의문점은 구두랑 밑에 접시만나오고 다른부분은 지워지는데..진짜 이렇게 나올까요?

물론 나온다면 최고겠지만요~ㅎㅎ 이것도 기대합니다. 


재미도 있고 유용하기도 할거 같네요~

은근 이걸로 장난치기도 할거 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