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빛의 사이판에 도착~! [팜스리조트,Palms Resort(구 닛꼬호텔,Nikko Hotel)]

2010. 11. 18. 15:36Saipan


비행을 마치고 사이판공항에 도착한후 다시 차를 타고 숙소에 도착~~

늦은 밤이 되었네요~ 저녁에 출발하다보니까....

피곤하니 우선 휴식을 취해야겠죠??

로비도 한장찍고~~




숙소로 올라가서~

여기도 찰칵~!!

이곳은 팜스리조트(Palms Resort)에요~ 구 니꼬호텔(Nikko Hotel)이에요~ㅋㅋ

시설을 리모델링해서 깔끔하고 괜찮답니다~

 


세면대는 화장실 밖에 있네요~~

 

욕실도 찰칵~

완전 호화급은 아니지만 괜찮은 상태에요~

 


그냥 문도 찰칵~~

이제 피곤하니 잠을자고....

 


짜잔~~ 아침이 밝았어요~ 역시 태평양의 바다는 푸르른 바다에요~!!

저기 하얀색 파도는 자연 방파제인 산호들이에요~ 그래서 바다 색도 다르죠

가까운곳은 좀더 연한파란색 먼곳은 진한파란색 그만큼 물깊이 차이도 있고요~



난간으로도 봐주고~테라스가 있어서 경치구경에는 딱이에요~캬~~



바다 다시한번 찰칵~~



테라스에 있는 꽃이 예뻐서 조화인 줄 알았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생화네요~ㅋㅋ

 


꽃들 찰칵찰칵~

 



수영장이 보이길래 찍었는데 인부들이 작업중이네요~

무슨작업일까요? 그냥공사인가....


 


리조트 뒷편으로는 산(?) 낮은 언덕이 있었어요~

 


근데 저 건물은 뭐지...???

이제 본격적으로 사이판을 구경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