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포드 스미스 시드니 국제공항에서 걸어다니기:) Kingsford Smith airport, Sydney, AUSTRALIA

2011. 3. 14. 09:00AUSTRALIA/Sydney



도착하고나서 잠시 교통편 때문에 공항을 걸어다녔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자판기! 우와 역시 한국에서 오래살아서 이런거만 봐도 신기해함!

요즘은 그나마 지하철이라든지 요런 비슷한 자판기가 많아지긴 했지만요~ㅋㅋ



공항철도 정도되겠네요~ㅋㅋㅋ

나중에 가실분 참고~^ㅡ^

저기 센트럴 부터 타운홀까지가 시드니 시내에요~


그냥 모든곳이 신기~ㅋㅋㅋ

시드니 공항은 Kingsford Smith airport 요게 원래 이름이래요~

개항할때 붙여진 이름이라나??? 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개척자중 한명일듯한 느낌이...


우와 시드니 지도다~ 나중에 카메라보며 지도 확인해야지 하며 찍었는데

정작 이건 한번도 안봤다는....;;;


콴타스가 호주에서 가장큰 항공사라죠?

무척 안전하다고 들었는데 한두번타본게 전부라서 잘 모르겠다는...

캥거루 마크가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풍겨준다는~~ 꼬리날개에서 캥거루가 뛰쳐나올거 같아요ㅋㅋ


잠시 눈을 돌리니 보이는 DHL 저거는 큐브쌓기놀이인가??^^;;;;



이제 달려가기만 하면 된다구~~^ㅡ^

어디로 갈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