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로 가는 비행기를 타고~ 두둥실:) TO SYDNEY, AUSTRALIA

2011. 3. 9. 09:30AUSTRALIA/Sydney



비행기를 타러 가자~

비행기는 보잉기인데 모델명은 기억이 안난다. 아무튼 점보기네~

에어버스 A380도 타보고싶은데 날아다니는 호텔! 완전한 2층짜리~

이거는 머리부분만 2층라죠?


개인 모니터도 있고~^ㅡ^

무엇을 해볼까낭~ㅋㅋ


영화를 볼까 뭘볼까ㅋㅋㅋ


역시 장거리노선은 객실이 커요~


요즘에는 물도 이렇게 생수병에 넣어서 미리 준비해 주는 센스!^^

손님들이 비행기타면 물달라고 많이해서 미리 놓았나봐요~


앞자리는 영화시청중이네요. 저거 봐서 저는 패스~(몰카가되었나요??;;;)


짜잔~ 기내식! 오래된 메뉴인 비빔밥이에요~

미역국도 나오는데 원래 컵라면처럼 뜨거운물 받아줬었는지 이것도 신기!ㅋ


중간에 본 한 프로그램~ 키위가 귀여웠는데 그건 못찍고 이것만 찍음..ㅠㅠ

키위라도 잡아왔어야 되는데...그럼 뉴질랜드로 가야하나..ㅠ


이제 거의 다왔어요~ㅋㅋㅋ

이미 비행기는 호주대륙 상공~


구름이 많아서 아무것도 안보이네요.. 에이 아쉬워..ㅠㅠ


구름아 없어져라~~ㅠㅠ


착륙하겠습니당~:)


짜잔~ 도착도착!!

구름이 많이 끼어있었는데 역시나 내려도 우중충..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