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2011년도 이나영 달력 받다!

2010. 12. 17. 09:30Miscellany


이제 정말로 한해가 다 가버렸나봐요.

2011년을 맞이할 시간이에요~

저도 전화로 연락을 받았어요. 갑자기 달력을 받게 됬다고요~

주위 이웃분들은 엄청 큰거도 받고 하지만 저는 이것도 좋더라고요~^^

아무튼 캐논에서 받은 달력이에요~ 자랑자랑~ㅋㅋㅋ

우선 박스를 보아욧~~~ㅋㅋ요럼 심플한 박스에 왔더라고요~


손가락 누르는건 어려운게 아니더라고요~^^

박스를 뜯어보니 이나영씨가 쑤욱~ 나왔어요~

도망자에서 혈연!을 하였던 그녀가 이렇게!

그러고보니 드라마에서도 캐논이 협찬이었죠??ㅋㅋ

니콘이 아니라요~^^;;;



짜잔~ 한장을 넘겨보니 1월달 달력이 등장~!

새로나온 G12가 모델이네용~



1월달 뒤에는 이나영씨가 웃으며~



우와~ 여기는 렌즈 뽐뿌페이지네요~

무한렌즈지름신강림을 위한 페이진가요??ㅋ

역시 캐논은 마케팅왕인가봐요ㅋㅋ



캠코더도 있고~ 캐논 캠코더는 한번도 안만져봤지만...;;



새로나온 SX30과 24-70L 이게 무슨 부조화인가요...;;;



아무튼 이렇게 둘러보았어요~

빨간색 예쁜 바탕이에요~



마지막으로 캐논광고(?) 하나!ㅋㅋ


여러분 남은 2010년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