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얼라이언스와 함께하는 세계일주 아무때나 오는게 아니에요~

2010. 12. 9. 18:03Miscellany


언제나 마음속에만 담겨져있는 꿈, 바로 세계 여행이죠~!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은 해보았지만 막상 가기에서 여러가지 제약이 있어요...ㅠㅠ

시간, 돈, 도전정신, 체력 등등...

하지만!! 스타얼라이언스가 이런 여러분을 위하여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스타얼라이언스와 함께하는 60일간의 세계일주로 이동-

우선 이곳으로 이동하셨나요??? 바로위의 제목을 누르면 여기로 이동합니다.

응모하기~~ 언능 눌러야죠~~


자~ 그러면 계속 누르면 여기로 올거에요~

여기서 여행시작버튼 누르고~



우리는 세계여행을 할거니까~ 라운드 더 월드~!



세부사항을 선택한 이후에~


각자 여행지를 고르시면되요~ㅋㅋ

태평양이랑 대서양을 한번은 건너야 한데요~ㅋㅋ

1등이 26000마일이내로 루트를 짜보는게 좋겠죠??ㅋ

여행루트를 짜보니까~ 가격이 5백만원대가 나오네요~ㅋㅋㅋ

비행기표만....



자 이제~ 항공편을 구해봐요~~ 스타얼라이언스항공으로 고르셔야되요~

이제 다 고른뒤 보니까~

어라 가격이 약간 싸졌네요~ ㅋ 왠지는 모르겠어요~ㅋㅋ

이제는 루트를 살펴볼까요





1. 하와이

첫번째는 하와이에요~하와이는 예전부터 듣기도 많이 듣고 보기도 많이 해서 TV에서..;; 정말로 가고싶은 곳이에요

하와이에 간다면 와이키키해변에서 늘어지게 누워서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싶네요...^^



2. LA

로스엔젤레스 천사의 도시라는 이름이 걸맞는 로스엔젤레스에요~

태평양을 바라보는 해양도시로 헐리우드와 디즈니랜드를 꼭 찍고 와해요~!



3. 밴쿠버

밴쿠버는 캐나다에서 제가 가장 많이 들어보고 유명한 도시에요.
캐나다는 인구밀도가 그렇게나 낮다고 들었는데~ 과연 사람들의 마음은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요~


4. 뉴욕

정말 유명한 곳이죠~ 전 세계사람이 전부 이 도시를 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봐요~!

뉴욕은 정말 모든곳이 관광지인거 같아요~ 자유의 여신상 타임스퀘어가 있는 맨해튼섬 등..

온 거리거리가 다 패션, 문화, 경제 할거 없이 발달해 있으니까요~


5. 마드리드

마드리드는 스페인 왕국을 알게 될때부터 왠지 신비스러움이 느껴졌어요~

그게 과연 이미지인지 진짜인지 두 눈으로 보고싶네요~ㅋㅋ

스페인의 뜨거운 정열과 함께요 기회가 된다면 바르셀로나도 들려보고요~


6. 카이로

이집트는 예전부터 신비스롭기로 유명해서 그런지 이름만으로도 광채가 빛나는거 같아요

고대 유물, 유적! 황토색에서 풍겨나오는 금빛신비로움!!

바로 이집트가 아닐까 싶네요~



7. 홍콩

홍콩은 정말로 쇼핑과 관광의 천국이라고 하죠~!

낮에는 활기차고 기쁘다면 밤에는 화려하고 로맨틱한 도시!

도시 전체가 하나의 예술작품이라고 부르고 싶어요~~


홍콩을 마지막으로 한국으로 귀국하는 루트를 세워봤습니다.

과연 이렇게 이루어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