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호주 파충류 공원에서 악어를 보다! Australian Reptile Park in Sydney

2013. 2. 25. 16:18AUSTRALIA/Sydney

이번엔 파충류 공원으로 떠나기로 했어요!


파충류 공원이 뭐냐고요?


혹시 쥬락기공원 이런데 아닐까요??@.@


일단 출발해봐요!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서 가다보면



저어기~ 표지판이 보이네요.

 Australian Reptile Park

시드니에서 약간 외곽으로 나오면 있어요!


주소: Pacific Highway, Somersby NSW 2250

전화번호: +61 (02) 4340-1022

가는방법: ▶ 차량 이용시 Sydney-Newcastle 고속도로에서 Myoora Road방면
              ▶ 트레인 이용시 Gosford Railway Station에서 하차
공식홈페이지: http://www.reptilepark.com.au/




이제는 악어가!!! 팔벌리고 환영하고 있네요.

개장시간은 매일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에요!




이제 공원 입구에 도착!!두둥


목도리 도마뱀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네요~


근데 뭔가 무시무시....동물의 세계에서 보던 도마뱀이랑 달러.



엄청 큰 악어도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요.


저건 살아있는 악어는 아닌거 같은데



그럼..저게 살아있는 악언가??


공룡만한걸? 아..아니구나



그때 저기 악어가 보였어요.


엄청 크고 위협적인 악어



멀리서 조심조심 바라만보았죠



악어의 비늘이 보이시나요?



뭍으로 나온 악어.


근데 얘는 좀 작아보이네요.


그래도 이 꼬리에 치이고 이빨에 물리면....



물 속에서 수영하는 악어도 보았어요.


물밖에 보이는게 저정도면 엄청 큰 악어일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