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프랑스] 어린왕자의 나라에 사는 고양이

2012. 8. 24. 08:30Korean sights

이번에는 옆에 고양이가 있네요?


고양이들을 보니 막상 지나칠 수가 없네요..ㅎㅎ


뭐를 그리 맛있게 먹고있니? 나비야?




사진을 찍어서 그럴까요? 


갑자기 고개를 돌려서 쳐다보네요! 


둘의 눈이 닮은 걸 보니 털색깔은 달라도 가족임이 틀림없어보입니다.


음...아마도 남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네요 ㅎㅎㅎ




저~기 안에는 다른 작은 고양이가 노려보고! 아니 쳐다보고 있네요~




그러더니 재미가 없었는지


고개를 푹 숙여서 편하게 앉아있네요~




그리 맛있더냐.............ㅎㅎ




바로 옆에는 토끼가 밥을....맛있나보다...나도 어디 한입....토끼가 저를 보고 있는거 같네요




옆의 건물로 들어가니 벽에 예쁜 그림들이 많이 그려져 있었어요.


이건 하얀 눈이 내린 겨울 마을




여기는 푸른 새싹이 돋아나는 봄.



이건....그림보다는 발자취들!



이 건물은 바로바로 탑이었어요!! 약간 높은 탑! 


여기 올라가면 쁘띠프랑스를 한눈에 조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