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팝의 여왕 Britney Spears's Famme Fatale

2011. 5. 7. 20:02MUSIC BOX/Abroad Music


이번에 팝의 요정이었는데

이제는 여왕으로 불러드린다는~

바로 그 브리트니스피어스의 앨범을 듣게 되었어요~

눈에 들어온것은 바로 19세미만 금지

워이~ 어린이들은 가라~! 요건가요?ㅋㅋ

뭐 욕만나와도 19세로 되는데 저는 막귀라서 욕이 나오든 필터가 된다는



그리하여 포장을 뜯었더니 브릿님의 얼굴이 등장!

뽀샵의 위엄인지 아직! 멋져요~



뒷면은 곡명과 매혹적으로~등장




내부를 보니 모습이 등장!



요렇게 미니 카드도 들어있었어요~




요런거~



가사집도 오랜만에 보이고~

요즘에 가사집 잘 안넣어 주는거 같던데~

그럼 음악을 들어보도록 하겠어요~

1   Till The World Ends 
 2   Hold It Against Me

 3   Inside Out
 4   I Wanna Go
 5   How I Roll
 6   (Drop Dead) Beautiful (Feat. Sabi) 
 7   Seal It With A Kiss
 8   Big Fat Bass (Feat. Will.I.Am) 
 9   Trouble For Me 
 10  Trip To Your Heart 
 11  Gasoline 
 12  Criminal 
짜잔 수록곡은 이렇게 12곡이고요~

예전의 느낌도 살아있고~

경쾌한게 쿵쾅쿵쾅 되는 사운드가 아직도 내가 브리트니야~ 라고 말해주는거 같아요~





CD도 이렇게 심플하게 올려주었네요~^ㅡ^
 
다소곳하게 앉았음~



그럼 다같이 들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