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그 열기를 체험하다

2010. 12. 1. 13:03SPORTS


지난 10월부터 시작된 프로농구!

11월 마지막 날인 11월30일

삼성 VS 전자랜드의 경기를 보러

잠실실내체육관으로 출발 하였다.

티켓을 받으러~ 티켓박스로 고고~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네...

줄서서 표도 어서어서 받고~



삼성 썬더스의 홈경기라고 크게 붙어있다~ㅋㅋ

자 이제 경기장 안으로 들어가보자~



경기장안의 분위기는 시끌시끌~~



열심히 경기중이에요~~달려달려~



슛과 가드~~~넣을거야~ 넣으면안되~~~



반칙이에요~~~



잠시 대기~



엥??앞에 3명이나있네..



반칙이에요~



정규작전TIME~~~~



여기로 가고~~ 가드를 잘 하란말이야~~
바로 치고 들어가야지~~~!ㅋ



화이팅~~!



경기장 내에는 관람객들이 어느정도 있었어요~~ 3층까지 차면 좋은데...



무심히 천정을 보았는데~ 멋지네요~ CD같은 느낌이 드는 디스크장식~ㅋㅋㅋ



3쿼터인데 37:52
격차가 너무 벌어졌죠??;;;
자세히 보면 왼쪽 아래의 좌석에 유니폼들이있죠??ㅋ
오늘경기에는 삼성이 지원해준 학교들의 학생을 초대하였어요~~ㅋㅋㅋ
그래서 경기장 입장 전에 무척이나 북적되더군요~~^^



경기장을 시원하게;;;는 아니지만 잡아봤어요~~



삼성이기고 있는데 왜 무릅꿇고계세요~~~



오~ 저기 딕슨선수~~
덩치도 키도 완전 철옹성같은선수에요~~
이 선수 앞에있으면... 주늑들만하다니까요~~^^;;



경기 중간중간 치어리더언냐 들의 공연이 있었어요~
지금 나가쟈~~!



의자를 들고나오길래...
설마했더니 역시나 의자춤이네요~~
브리트니의 음악에 맞추어~하하 히히 하하 호~

 

근데 계속 저쪽만 보고 한다능...;;



격동적인 몸짓이네요...


그런데 자세히 보니 썬더맨도 따라하고 있었어요~~

썬더맨 : 나도나도~ 따라할래~~ㅋㅋ

 

또 다시 응원중이에요~~ㅋㅋ

 
그러고보니...시스타도 왔었는데...카메라가 갑자기 먹통..;;



다시 정규작전타임~



오~ 딕슨선수에요~

농구를 보다보면...자꾸 착시현상이드나봐요~

딕슨선수가 조금 크구나라고 생각하고 

 주위의 다른 선수들을 보면 170cm정도 되보이겠네??;;라는 생각이죠...;;

실제로 딕슨은 2m인데... 다른 왠만한 농구선수들은 작아봤자 180이고요.

가끔식 예외도 있지만요~~ㅋㅋ

 

파울~~



슈~~~~웃~~!

 

어~ 이승준 선수가 나왔네요~ㅋㅋ

국가대표여서 더 인지도도 있겠지만~ 인기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ㅋㅋ

 

심판과 진행석 선수대기석이 이쪽이라서...이쪽에 앉아야 좋은데...;;ㅠㅠ



자~ 3점슛이다~~!



이제 경기가 거의 끝났네요~~



2초전~~



경기끝~~!

경기 결과~~
결국은 90:58까지 격차가 벌어졌네요...ㄷㄷㄷ



오늘의  MVP였나??로 뽑힌 딕슨~~ㅋ



그리고 인기많은 이승준선수~ㅋ



이제 뭘할까요???



서비스~ 공던져주기~



애아빠라오~~



경기장을 가득 매운 인원들~~
여기도 학교에서 온 사람들이 많더라고요~ㅋㅋ



MVP어디가요~~ㅋ



딕슨씨~저 싸인하나 해줄래요??^^

역시 농구가 다른경기보다 경기 진행도 타이트하고 역동적이었다.

자칫 지루해질 수도 있는 면이 없지도 않지만 경기중간중간의 다양한 이벤트~

상품권증정, 갤럭시S증정, 티켓증정, 즉석피자돌리기 등등... 많은 이벤트~

이번 기회에 보면서 놀란점이다~^^

농구장에서 농구를 보면 이런점이 있구나...새삼 느끼고 간다~ㅋㅋㅋ

그리고 뭐...축구장 야구장에 비해...아담한;;;규모라서 훨씬 현장감이 더 느껴지는 것 같았다.

아쉬운거는...시스타가 왔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갑자기 안되는 카메라...찍지 말라는 뜻이었나요???;;;ㅋㅋ

근데 시스타가 공연도중에 음반이 튄건지 안무를 까먹은건지...중간에 멈춘건 약간 아쉬웠어요..

나름 실력파가수인거 같았는데... 그런데...서지영씨도 왔다는데 전 못봤네요...ㅋ

아무튼... 농구는 잘봤고~~다음에도 한번 보러 가보도록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