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에는 마법의 수도꼭지가 있다?

2008. 12. 19. 17:13Korean sights

설악동 입구에 도착.

이제 설악산으로 가볼까나??
 
머.. 등산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다보니 편하게..;;

올라가려고 케이블카를 보았는데... 사람이..사람이...너무 많은게 아닌가??



그리하여 그냥 지나치고..ㅠㅜ


아쉬운 마음에 케이블카만 바라보았다는.. 권금성과 함께...


그래서 그냥 걸어올라가기로 하다가 발견한 이것!

물이 나오는 수도꼭지인데.. 공중에 매달려있다!!

어찌된일일까?? 마법의 수도꼭지인가?


수도꼭지만 찍으려고 하였는데 옆에 나오신분이 모델이 되었다...;;

(우리나라분이 아니었지만 초상권 요청하시면 사진 지워드립니다~^^:;;)

아무튼 이 수도꼭지의 정체를 알고싶으시면 직접 가서 보시면 된다.(이런 무책임한...;;그래도 물어보면 알려드림)


신흥사의 입구..

천천히 걸어가며 가을산에 빠져간다.



그러던 도중 먹을거리 발견!!

음식점으로 들어가서

부침개와~~


오징어 튀김~~

그리고 오징어 순대도 있었는데...먹느라 정신없어서 못찍었는데...

오징어 순대가 제일 맛있었다는..^^ 추천추천~~


맛나게 먹은 식당을 몰래 찍어버렸다~ㅋㅋ



가격을 기억하기에 머리 용량이 부족하므로 사진으로 찍었는데 잘 안보이는군...

다행히 원본 사진을 확대하여 본 결과

가격대가 보통 6,000 - 8,000원대이다. 한번 들러보시길 바란다~^^

postscript)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ㅜㅜ
그래서 그런지 원래 못쓰던 글이 더욱 이상하네요..ㅠ
독자분들 죄송합니다. 때늦은 가을 사진들 이제 올리려고요~^^